뒤로가기
멤버스
검색
메뉴
휴넷 지식라이브
서비스 종료를 안내드립니다.
지식라이브 서비스가
2021년 10월 25일 부로 서비스를 종료
하게 되었습니다.
그 동안 지식라이브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
깊은 감사를 드리며,
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점
양해 부탁드립니다.
향후 더 다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
다하겠습니다.
지금까지 지식라이브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
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.
종합
경영/경제
인문교양
리더십
비즈스킬
기타
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
골드명사특강
B2B 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
고화질
저화질
브랜드 마케팅은 일반적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시장에서만 중요할까요?
최근의 추세에 따르면, 조직을 대상으로 한 B2B 시장의 브랜드 마케팅 역시 그 중요성이 점차 강조되고 있습니다.
그 이유는 점점 치열해지는 B2B 시장에서 장기간의 관계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
브랜드 파워를 생성하고 장기적이며 일관성 있는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.
이번 강의에서는 B2B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 역할과 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.
5635
1
Facebook 공유하기
KakaoTalk 공유하기
이전
목록
함께 보면 좋은 지식영상
03:08
프레젠테이션 5가지 원칙
04:36
[2015 휴넷 MBA 신년의 밤] 하이라이트
00:00
모두가 행복한 혁신조직 만들기
함께 보면 좋은 휴넷강좌
조영탁의 직장인 자기계발 특강
hunet MBA
문사철 100클럽
댓글
(
25
)
등록
김*용
2025-05-23 오후 1:09:00
강의 잘들었습니다
김*영
2024-12-16 오후 4:48:00
감사합니다
이*규
2024-10-15 오후 5:18:00
감사합니다
김*희
2024-08-01 오전 11:15:00
잘들었습니다
임*섭
2023-12-31 오전 10:27:00
품질,가격, 신뢰성으로 충분하다는 인식 시장가치 유지를 위해 브랜드 파워(관계, 신뢰 구축) 필수 인식
김*숙
2023-11-16 오후 3:02:00
브랜드구축이라....
김*실
2023-09-19 오전 10:43:00
감사합니다.
민*현
2023-06-02 오전 7:30:00
잘 들었습니다
*
2022-11-03 오전 5:23:00
B2B 개념에 대해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
엄*기
2022-08-18 오전 10:12:00
강의 잘 들었습니다.
더보기
TOP